고객서비스헌장

고객서비스헌장

  • 최상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담당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을 대할때에는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고객들이 회관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문의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에는 신속하게 시정하겠습니다.
  • 아양아트센터 전 임직원은 고객들에게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<고객 서비스 이행 표준> 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고객서비스 이행표준

  • 편안한 공연 및 전시 관람을 위하여.
    - 관람객들을 항상 상냥하고 따뜻하게 안내하겠습니다.
    - 공연, 전시 관람질서를 준수하여 최상의 상태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- 공연장과 전시실의 청결을 유지하여 쾌적한 관람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.
    - 공연은 원칙적으로 정시에 시작하겠습니다.
  • 수준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.
    - 문화센터와 스포츠센터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역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프로그램을
    제공하겠습니다.
    - 문화센터와 스포츠센터의 강사 채용에 있어 객관적 기준을 적용하여 최고 수준의 강의를 하겠습니다.
  • 지역문화 향수 확대를 위하여.
    - 예술성 높은 공연, 전시를 유치, 기획하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사하겠습니다.
    - "찾아가는 음악회" , "청소년 음악회"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습니다.
    - "문화 동구" 로 거듭나기 위하여 실력있는 지역예술가 발굴에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에 대한 이용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.
    - 홈페이지와 회관내의 게시판을 통해 문화행사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- 장애인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.
    - 지속적 환경개선, 휴게공간 확충을 통하여 쉬어 갈 수 있는 문화공원의 역할을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의견을 반영, 불친절,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.
    - 서면, 전화,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받겠으며, 제시된 의견을 최대한 운영에 반영하겠습니다.
    - 불친절, 불편사항은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  - 내용상 8일 이상 걸릴 경우에는 중간 처리사항을 우선 알려드리겠습니다.
    - 서비스 불이행 신고접수 (ARS 951-3300), 공연장 운영팀 (내선 145번, 144번)